본문 바로가기

Apple

KMUG 스토어 이벤트 방문기

12월 18일 KMUG 스토어 오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찾아갔습니다... 스크롤 압박이 좀 있습니다... ㅋ


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 출구를 나와서 건물 야경...


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ㅠ...


아! 저기 멀리서 KMUG 스토어가 보입니다!... 밤이라 그런지 더 멋지군요 ㅎ...


들어가기전 사진 한장! 멋지군요... 직원분들이 준비중이라 바쁘시군요 ㅎ...


새로운 아이팟 나노 색상별로 찍어보았습니다... 오렌지색 이쁘네요 흠...


녹색과 보라색도 이쁘네요!!!...


검은색과 은색은 좀 식상하네요 ㅎ...


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아이팟 클래식입니다... 중후한 느낌이 나는군요...


아이팟 터치 2세대 8기가 입니다... 클래식은 Bose In-ear 이어폰인데 터치는 번들이군요 흑ㅠ...


아이팟 셔틀들입니다... 옷걸이에 걸린 옷같군요 ㅎ... 귀엽고 이쁘네요...


맥북 에어 입니다... 몇번 보긴했는데 직접 들어보니 역시 에어다 싶습니다.. ㅠ


이번에 새로나온 LED 시네마 디스플레이와 맥북!! 하악.... 환율만 아니었으면... 최고의 제품이 되었을듯한...ㅠ



맥북 단독샷입니다!! 깔끔하군요!!...


맥북 상판 모습입니다... 아주 멋집니다ㅠ...


아이팟 악세사리들입니다... 종류가 많군요... ㅎ


아쉽게도 인케이스 슬라이드 케이스는 없네요ㅠ... 애플스토어에서 사야하나요ㅠ...


그외 여러 악세사리들입니다...


엑스캔버스와 왼쪽에 보이는 애플tv의 조화로군요... 우리나라에서는 아직... 시장성이 없지요...


아이팟 터치용 독 스피커인것 같습니다... 깔끔한 디자인입니다...


사운드스틱II입니다... 환율 오르기전까지만해도 14만원정도였는데.. 어느새 올랐더군요ㅠ...





Bose꺼입니다... 포터블인데... 가격이 안습이군요ㅠ...


직원분들과 왼쪽 정장 입으신 분(? 은 사장님같은 포스가...


이벤트 시각인 7시되기 20분전입니다...

7시가 다 되가자 사람들이 엄청 몰리더군요...

사람이 많이 와서 이벤트 추첨을 밖에서 오들오들 떨면서 했습니다...

안타깝게도 경품이 당첨되는 행운은 없었지만...

나름재밌었습니다 후후...